본문 바로가기

일반정보

삼성 갤럭시 북 이온 개봉기 프리도스 윈도우 설치까지

삼성 갤럭시 북 이온 개봉기 프리도스 윈도우 설치까지

 

들고 다니면서 사용할 가볍고 심플한 업무용 노트북을 구매했습니다.

아 디자인 맘에 듭니다.

삼성 갤럭시 북 이온 코어 i3-10세대 NT930XCR-A38A 13인치

한번 개봉해볼게용..^___^;

아참 사진은 최대한 많이 올려볼게요.

갤럭시 북 이온 개봉 및 외관

쇼핑몰에서 주문했습니다. Galaxy ion.

아파트 경비실에 굴러 다닐 생각 하니 맘이 안 좋아서 퀵으로 받을까 했는데 그냥 집에서 기다렸어요..ㅎㅎ

비도 왔는데 박스도 찌그러져서 속상했습니다.

그래도 뽁뽁이로 잘 포장해주셔서 내부는 멀쩡했어요.

박스는 엄청 심플하네요. 아주 기분이 좋네요.

박스 열었습니다. 맘에 듭니다. 탄탄하게 포장되어있네요.

구성품 엄청 심플하네요.

파우치나 필름 하나 구성품으로 더 넣어줘도 좋을 텐데. 아쉽네용.

아 죽여주네요. 일단 엄청 가볍습니다.

출장 갈 때, 미팅 갈 때 백팩에 항상 있을 놈인데 아주 맘에 듭니다.

오른쪽 측면 사진입니다.

왼쪽 측면 사진입니다.

앞쪽 사진입니다.

뒤쪽 사진입니다. 여기는 칼라가 파란색입니다.

그런데 이쪽 부분이 저한테는 쪼금 맘에 안 드네요.

살 때는 몰랐던 부분이에요.

보이시나요? 커버거 바닥에 닿으면서 본체가 들려요.

공중부양~ 아~ 저기 흠집 많이 날텐 데라는 생각이 드네요.

그리고 키보드 두드리다가 부러지지 않으려나?

그리고 바닥에 팬이 있나 보다 했죵.

진짜 있네요.

키보드 배열은 오른쪽 쉬프트가 좀 작아졌네요.

전 노트북 살 때 키보드 배열 엄청 중요하게 생각하거든요.

이정도는 괜찮습니다.

자 이제 전원을 넣어볼게요.

전 프리도스 구매했는데 리눅스로 부팅이 되네요.

 

갤럭시 북 이온 스펙

윈도우즈 설치하기 전에 스펙을 간단히 한번 볼게요.

삼성 갤럭시 북 이온 코어 i3-10세대 NT930XCR-A38A 13인치

이 정도면 훌륭합니다.

무게는 0.970Kg 이네요. 굿~

그리고 마우스 패드 위에 무선 충전이 지원된다고 하네요.

아직은 안되네요.

일단 Windows를 깔아봐야겠네요.

 

갤럭시 북 이온 운영체제 설치 후

Windows10 설치해볼게요.

Microsoft 홈페이지 가면 다운로드하실 수 있어요.

 

키보드는 좀 다릅니다.

누를 때 깊이 들어가지 않아요.

대신 정확하게 들어갑니다.

설명이 잘 되었나 모르겠네요.

화질도 좋네요.

굿입니다.

그리고 아래 그림처럼 터치패드에서 무선충전이 된다는데 아직 안되네요.

아무래도 삼성 소프트웨어 APP 다운로드하여서 뭔가 설정해줘야 하나 봅니다.

마무리

Galaxy book ion. 출장 갈 때, 미팅 갈 때 외근 시 항상 같이 할 놈인데 맘에 듭니다.

구매하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당.

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공감♥ 꾹!!! 부탁드려용!

로그인은 안 해도 할 수 있어용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