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반정보

EBS WHY 최고다 호기심딱지 만들기 출력물 다운

  EBS WHY 최고다 호기심 딱지 만들기 출력물 다운

매일 아침에 밥 먹고 유치원 가기 전에 꼭 보는 것이 ebs why 최고다 호기심 딱지

아침마다 호빵이 호떡이 노래하는데 중독성이 있어요.

친구들이 호기심 딱지를 유치원으로 가지고 오는것을 보고

호기심딱지를 어떻게 받냐고 자꾸 물어보네요.ㅋ

착한 일 하면 받을 수 있냐고 물어보네요.

 

 

아~~~ 친구들이 여기서 다운받았나 보네요.

아이들 유튜브 못 보게 할 수는 없고

이왕 보는 거 도움되는 내용으로 봤으면 해요.

딱지마다 QR 코드가 있어서 관련 동영상을 youtube로 볼 수 있어요.

 

사실 저도 몰랐던 내용도 많고 하이 튼 도움이 되네요.ㅋㅋㅋ

 

그래서 만들어 주기로 했습니다.

 

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.

시즌 4 QR 코드 붙은 딱지를 몽땅 받아서 편집했어요

워드 파일로 만든 편집 파일을 맨 아래 첨부해뒀어요.

A4 한 장에 6개 딱지 들어가도록 수정했어요.

크기 안 맞으면 수정해서 쓰시면 될 거 같네요.

 

 

총 13 페이지 에요.

크기 안 맞으면 수정해서 쓰시면 될 거 같네요.

 

 

시즌 4의  1회부터 78회까지 만들었어요.

79회 이후는 아직 안 나왔네요.

 

전 아이와 같이 코팅해서 가위로 잘라서 만들려고요.

혼자 하고 있을거 같지만~

 

호기심딱지.docx
8.25MB

 

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공감♥ 꾹!!! 부탁드려용!

로그인은 안해도 할 수 있어용.